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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일 파일 조회
254 Q&A 게시판 운영 및 이용 안내 관리자 2019-09-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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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3 [강교량Q&A/가설] 74. 토크-전단형 고장력볼트 체결 축력의 표준 편차를 n 5로 판정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? 관리자 2021-10-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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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2 [강교량Q&A/가설] 73. 탈탄 규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관리자 2021-09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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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1 [강교량Q&A/가설] 72. 고장력볼트의 유해하지 않은 표면처리란 무엇인가? 관리자 2021-09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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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0 [강교량Q&A/가설] 71. 고장력볼트의 충격 값이 규정되어 있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? 관리자 2021-09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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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9 [강교량Q&A/가설] 70. 고장력볼트 사용 가능한 온도 범위를 알고 싶습니다. 관리자 2021-09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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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8 [강교량Q&A/가설] 69. 일본 도로교 시방서에서 내력점법에 이용하는 고장력볼트의 재료 성분을 규정하고 있는 것은 왜인가? 관리자 2021-09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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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7 [강교량Q&A/가설] 68. 고장력볼트는 고장력으로 체결되기 때문에 나사골 부분은 노치가 되고, 거기에서 끊어 쉽다고 생각되지는데, 어떻게 생각하는지요? 관리자 2021-09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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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6 [강교량Q&A/가설] 67. 전나사와 부분 나사의 형상에서 강도는 다른가? 관리자 2021-09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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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5 [강교량Q&A/가설] 66. 적정한 나사 여분의 길이는 어느 정도일까? 또한, 허용되는 최소여장은 어느 정도인가? 관리자 2021-09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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