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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45 Articles [32/5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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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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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
235
Q&A 게시판 운영 및 이용 안내
관리자
2019-09-17
27842
234
[강교량Q&A/가설] 55. 서로 평행하지 않은 표면을 체결할 때의 처리는 어떻게 하는가?
관리자
2021-09-30
2
233
[강교량Q&A/가설] 54. 1면 마찰이음에 전단력만이 작용하는 경우, 볼트의 최대 중심간격은 어떻게 결정하면 되는가? 이 경우, 모재의 응력검토는 순단면과 총단면 중 어느 쪽을 사용하는가?
관리자
2021-09-30
0
232
[강교량Q&A/가설] 53. 일반 강재의 허용응력은 항복점에 대해 1.7의 안전율을 확보하고 있는데, 마찰접합(고장력볼트)은 왜 축력을 항복점 근처까지 도입하여도 되는가?
관리자
2021-09-30
2
231
[강교량Q&A/가설] 52. 고장력볼트와 볼트 홀(구멍)에 대한 규정은 없는가? 슬롯홀의 경우는 볼트 머리 및 너트의 겹침 허용(overlap allowance)에 대한 기준이 있는가? 그리고 확대 홀에 의한 이음부 내력에 영향은 없는가?
관리자
2021-09-30
0
230
[강교량Q&A/가설] 51. 일반 이음형식(블라스트 붉은 녹)에서 양면 필러플레이트에 의한 미끄럼 계수에 대한 문헌 및 실적이 있는가?
관리자
2021-09-30
1
229
[강교량Q&A/가설] 50. 재해를 입은 교량의 경우, 고장력 볼트에 문제는 없는가?
관리자
2021-09-30
1
228
[강교량Q&A/가설] 49. 현장에 반입된 고장력볼트는 어떻게 보관하고 관리하면 되는가?
관리자
2021-09-30
2
227
[강교량Q&A/가설] 48. 공장출고 후에 고장력볼트의 현장시공까지의 사용제한기간(유통기한)이 있는가?
관리자
2021-09-30
0
226
[강교량Q&A/가설] 47. 고장력볼트의 체결공법 중, 토크관리법의 현장 예비시험(캘리브레이션)이란 무엇인가?
관리자
2021-09-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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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업 및 광고, 홍보 목적 등 학회활동과 무관한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.